[Inventionlab Showcase] 신선과 참신은 기본, 신선참신 FoodTech 스타트업 쇼케이스&데모데이

0
4767

[3월 O2O/On-Demand Start! Up! 네트워크 정기포럼 2017] 개최를 시발점으로, 4월 국내 최초로 반려동물 Pet Startup 쇼케이스&데모데이, 5월 발칙한 쇼핑&패션 스타트업 쇼케이스&데모데이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로아인벤션랩 넥스트박스 센터에서만 볼 수 있는 쇼케이스 형 데모데이에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매월 시도되는 넥스트박스 만의 쇼케이스 & 데모데이는 6월에도 계속 됩니다. 6월에는 본격적인 여름휴가철도 시작되고  방학 시즌 시작에 따라, 가족모임/행사가 본격적으로 많이 열리죠. 이럴 때 On-Demand로 간편하게 온라인에서 다양한 요리-디저트-맛집을 내 앞으로 딜리버리 해주는 서비스가 참으로 고마울 때가 많습니다. 또, 내가 먹는 농수산물 식품에 어떤 첨가물이 들어가 있는지 확인하고 싶을 때도 있죠.

이 모든 것을 이번에 한번 모아서 함께 하는 시간을 가져보았습니다.

 

신선(Fresh)하고 참신(Unique)한 FoodTech 스타트업 쇼케이스&데모데이!!!

 

이번에 함께 쇼케이스 & 데모데이를 준비하는 6개의 푸드테크 분야 혁신 스타트업을 다음과 같이 소개합니다. 

Foodtech 시장이 갈수록 커지고 있고, 이커머스 시장을 리드하고 있는 분야도 온라인 신선식품 분야라고 할 수 있습니다. 6월 16일, 오후 5시. 국내 주요 FoodTech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스타트업 팀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는 기회에 같이 참여해 보기 바랍니다!

[행사 일정]

  1. 개최일 : 2017년 6월 16일 오후 5시~7시 30분
  2. 장소 : 로아인벤션랩 넥스트박스(NextBox) 센터(서울시 서초구 서초구 서운로 6 코날빌딩 지하 1층) 
  3. 행사 스케줄
    -17:00~18:00 : 참가객 등록 및 쇼케이스
    -18:00~19:00 : 5 Minutes Pitch + 패널토론(참가객+스타트업 CEO간 격의없는 대화)
    -19:00~19:30 : 못다한 이야기 나누기, Business Networking

 

행사 참석 등록 페이지로 바로가기 

Previous article가상화폐와 블록체인의 미래
Next article하이네켄 CMO가 생각하는 디지털트랜스포메이션(Digital Transformation) 전략
더인벤션랩의 CEO, 경영학박사(MIS트랙-플랫폼 전략). 97년~2004년까지 소프트뱅크코리아의 미디어 계열사인 소프트뱅크미디어를 거쳐 2005년 IT기술전략 컨설팅기관인 로아컨설팅 창업, 이후 2017년 2월 더인벤션랩을 새롭게 설립하면서 이후 본격적으로 액셀러레이터 기관장, 초기 시드투자자로 활동 중이다. 더인벤션랩은 지난 8년 간 180개 이상의 플랫폼 및 컨슈머 테크 스타트업에 집중적으로 초기 시드투자를 집행하였다(중기부 TIPS운영사 및 서울형 TIPS운영사). 김진영 대표는 집닥(구주회수완료), 펫닥( 구주회수완료, 시리즈 C), 얌테이블(시리즈 B),홈마스터(중부도시가스 매각완료), 자란다(구주회수완료, 시리즈 B), 보이스루(구주회수완료, 시리즈 B), 지구인컴퍼니(구주일부회수완료, 시리즈 B), 스토어카메라(시리즈A), 오케이쎄(시리즈 A2), 고투조이(시리즈 A2), 고미(시리즈B) 등 성공적으로 성장하는 많은 플랫폼 스타트업팀을 초기에 발굴하여 초기투자를 주도하였다. 특히 베트남을 거점으로 동남아시아 시장을 진출하는 다양한 버티컬 플랫폼 분야의 한국 초기 스타트업 투자를 선제적으로 진행한 바 있다. 국내 주요 대기업들과는 공동으로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을 런칭(KB국민카드 Future 9, 신용보증기금 Startup NEST, 웰컴금융그룹 Welcome On-Demand, 현대모비스 M.Start 등), 삼성증권(스타트업 랠리업)을 포함하여 보령제약, 대원, 우미건설 및 국보디자인 등)하여 Corporate Accelerating 및 Open Innovation의 영역을 개척하고 있다. 국내 액셀러레이터 기관으로는 드물게 코스닥 상장사인 대원-국보디자인 및 우미건설-보령제약 등과 프로젝트 펀드를 결성하여 전략적 시드 투자를 적극적으로 진행 중이며, 대기업/중견그룹 사내벤처/애자일 조직의 Business Transformation 프로젝트를 주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