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혁신 전략 세미나 개최] HDI와 공동으로 CEO’s Insight 세미나 성황리에 개최

0
658

지난 9월 13일 43년 역사를 지닌 인간개발연구원(HDI)과 함께 중소-중견기업 CEO 대상으로 '아마존 혁신 전략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하였습니다.

로아인벤션랩은 지난 2018년 4월, 윤준탁 저자(에이블랩스 대표)와 공동으로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아마존의 6,000여개 특허 중 가장 중요한 특허 50여개를 발췌하여 특허를 통해 아마존의 미래전략을 살펴보는 '아마존 혁신 전략 보고서'를 발행한 바 있습니다. (하기 사이트 참조)

아마존 혁신 전략 보고서 상세 내용 페이지 가기 

HDI와 로아인벤션랩, 그리고 에이블랩스 3사는 중소-중견기업 2세 경영진 및 업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의 선두주자인 아마존의 전략, 그리고 국내 중소-중견기업이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실행하기 위한 구체적인 실행방법론에 대한 심도 깊은 내용을 중심으로 세미나를 개최하였습니다. (하기 세미나 상세 보기 페이지 참조)

아마존 혁신 전략 세미나 상세 보기 페이지 가기  

향후 로아인벤션랩과 에이블랩스는 아마존과 이커머스 시장, 그리고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과 관련한 기업 대상 세미나-워크샵-특강을 활발히 진행할 예정입니다.

관심있는 기업관계자 분들은 하기 연락처로 연락주시면 담당자를 통해 즉각적인 회신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처 
-contact@roailab.com 또는
-david@roailab.com

 

Previous article스테이블 코인(Stable Coin), 쉽게 이해하기
Next article블록체인이 가져다 줄 변화 : Data Market Place (데이터 거래 시장)
김 진영
로아인벤션랩의 CEO, 경영학박사(플랫폼전략). 2003년 로아컨설팅을 창업한 후 14년 간 대표이사를 맡다가 2017년 1월 로아인벤션랩 대표이사로서 새로운 길을 걷고 있다. 필자는 '버티컬 플랫폼'이라는 단어를 2011년 초, 국내에 플랫폼 개념이 국내에 무르익기 전에 열심히 주창하였고, 서적(버티컬 플랫폼, 클라우드북스 발행, 2011년)을 발행하면서 국내에서는 최초로 버티컬 플랫폼을 리드하는 스타트업과 생태계, 플랫폼과 관련한 전문적인 컬럼을 지속적으로 발표하였다. 로아인벤션랩은 스타트업 전문 액셀러레이터로서 개라지박스(인큐베이션 센터)와 넥스트박스(오픈 이노베이션 센터) 등 2개의 물리적 공간을 운영하면서 많은 스타트업과 이들이 가진 훌륭한 기술과 아이디어를 대기업/중견기업과 연결하고 매개하는 플랫폼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대기업들과 공동으로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을 런칭(KB국민카드 Future 9, 신용보증기금 Startup NEST, 웰컴금융그룹 Welcome On-Demand, 현대모비스 M.Start 등)하여 Corporate Accelerating 및 Open Innovation의 영역을 개척하고 있다.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