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트렌드] 128회 – 밀크 내니(Milk Nanny), 셀 잇(Sell It)

0
785
  • KBS 2TV 및 Naver 를 통해 방영되고 있는 유일한 IT 프로그램인 차정인 기자의 ‘T-Time’에서 매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국내외 포괄) 2개씩을 선정하여 당사 소속 컨설턴트들이 소개하는 ‘T-Trend’ 코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Vertical Platform의 Vertical Platform BM 코너에서는 주로 해외 VC로 부터 투자받은 새로운 BM을 발굴하여 소개하는 반면,  T-Trend에서는 투자여부와 관계없이 참신하고 주목할 국내외 신규 Start Up을 발굴하여 그들의 제품/서비스 모델을 소개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본 코너에 소개를 원하는 국내 Start Up 기업은 언제든지 로아컨설팅 T-Trend 담당 컨설턴트에게 문의주시기 바랍니다(임하늬 이사, haneui@roaconsulting.co.kr )
  • 본 ’5분 IT 소고’ 코너에서는 앞으로 KBS를 통해 방영된 T-Trend 방송 동영상을 업로드하여 Start Up과 Platform에 관심있는 독자 여러분들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요약

1. 밀크 내니(Milk Nanny) - 야간 수유가 필요할 때 자동으로 분유를 타주는 스마트 분유 메이커
: 아이의 건강상태 정보 제공 및 자동 세척 기능을 탑재한 디지털 유모

2. 셀 잇(Sell It) - IT기기 전문 온라인 중고 거래 서비스 - 중고시장에서 물건이 팔리지 않으면 대신 매입하여 판매자의 수익성을 100% 보장

LEAVE A REPLY

Please enter your comment!
Please enter your name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