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6일 목요일, 버티컬플랫폼 PD수첩의 필자인 로아인벤션랩 Project Developer들이 기획한 ‘한 달에 하나씩 무작정! 배워보는 YOLO Class’ 그 첫 번째 Class가 성황리에 개최되었습니다. 당초 20분 정도만 모시고 소규모의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었으나 60여 분이 넘게 신청을 해주셨다죠. 오롯이 ‘나’를 위한 시간을 만들어보고자 귀중한 시간을 아낌없이 투자해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로아인벤션랩 NEXTBOX, Networking Zone
YOLO Class는 퇴근 후 침대에 픽 쓰러지기 바쁜 직장인들의 무색무취한 삶을 다채롭게 바꾸기 위해 한 달에 하나씩 무작정! 배워보며 자신의 가치를 DEVELOP하자는 취지의 교육 및 네트워킹 행사입니다. 누구나 한번 쯤 꿈꿔봤던 것을 누구나 쉽고 빠르게 배울 수 있도록 매월 3번째 목요일, 특별한 콘텐츠로 여러분과 의미있는 시간을 보낼 예정입니다.
로아인벤션랩에서 맛볼 수 있는 COFFICE 바리스타의 프리미엄 아메리카노
4월의 주제는 '최소비용으로 성공하는 나만의 감성 카페 차리는 노하우'였습니다. 카페 창업 전문 컨설턴트이자, 로아인벤션랩과 콜라보 중인 커피 스타트업 ‘COFFICE’의 성낙윤 팀장님께서 수년간의 노하우를 전수해주셨습니다. ‘정말 내 월급으로 나만의 차릴 수 있을까?’ 하는 궁금증 반, 기대 반으로 찾아오신 젊은 직장인들부터 '진짜 성공하는 카페 노하우'를 들으러 오신 중장년층 사장님들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분들을 모시고 YOLO Class 첫 번째 시간을 가졌습니다.
'커피맛을 좌우하는 것은 원두가 아니라 분위기다!'
'나만의 유니크한 메뉴를 가져라!'
'성스타'님께서 가장 강조하셨던 2가지 모두 기억하시죠? 여러분 모두 의미있는 시간을 쓰고 돌아가실 수 있도록 오랫동안 고민하며 강의를 준비하셨고, 끝없이 쏟아지는 질문에도 정성스럽게 대답해주셨던 COFFICE 성낙윤 팀장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참석하신 한 분, 한 분, 모두가 찾고자 했던 답을 찾으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껏 준비한 첫 번째 YOLO Class, 여러분에게 부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5월 YOLO Class에서는 자유로운 영혼의 악기, ‘카혼’을 배워봅니다.
쉽고, 빠르게 유니크한 악기를 제대로 배워볼 수 있는 기회! 5월의 YOLO Class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YOLO Class의 뜨거웠던 현장을 아래 로아인벤션랩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