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rend] 106회 – 픽스드(Fixed), 브릿지콜(Bridge Ca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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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로아컨설팅은 KBS 2TV 공중파 방송 및 Naver 를 통해 방영되고 있는 유일한 IT 프로그램인 차정인 기자의 ‘T-Time’에서 매주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국내외 포괄) 2개씩을 선정하여 당사 소속 컨설턴트들이 소개하는 ‘T-Trend’ 코너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 Vertical Platform의 Vertical Platform BM 코너에서는 주로 해외 VC로 부터 투자받은 새로운 BM을 발굴하여 소개하는 반면, T-Trend에서는 투자여부와 관계없이 참신하고 주목할 만한 국내외 신규 Start Up을 발굴하여, 그들의 제품/서비스 모델을 소개하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 본 ’5분 IT 소고’ 코너에서는 앞으로 KBS를 통해 방영된 T-Trend 방송 동영상을 업로드하여 Start Up과 Platform에 관심있는 독자 여러분들과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 KBS 차정인 기자의 T-Time의 KBS 공식 Page는 하기와 같습니다.-KBS 차정인 기자의 T-Time 공식 Page 바로가기 

요약

1. 픽스드(Fixed)
- 주차위반 벌금이 부당하게 청구된 경우 모바일을 통해 이의신청을 하는 서비스
- 픽스드가 대신 법원에 서류를 제출, 주차위반 티켓 발부에 대한 무효화를 진행
- 부당 발부에 대해 이기면 25%의 성공 보수를 받으며, 이기지 못하면 보수 없음

2. 브릿지콜(Bridge Call)
- 앱을 다운받은 이용자끼리 무료로 전화를 할 수 있는 서비스
- 별도의 앱 실행없이 통화버튼으로 전화를 걸면 브릿지콜이 자동으로 실행
- 브릿지콜 사용자에게는 자동으로 무료통화 가능, 사용하지 않는 친구에게는 일반전화로 전화를 걸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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