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LO Class] 나의, 나에 의한, 나를 위한 시간

0
3638

카우치 포테이토’ 라는 말을 아시나요?

소파에서 포테이토 칩만 먹으며 뒹굴거리는 사람을 뜻합니다.  밖에서 새로움을 추구하기 보다는 일과가 끝나면 무기력하게 집안에 틀어박혀 TV를 즐기는 젊은 세대의 생활습관을 일컫기도 하죠.

 

퇴근 후, 여러분의 삶은 어떻게 흘러가고 있나요?

스마트폰에 갇혀있거나 TV 앞에서 몇 시간을 보내다 잠이 드는 ‘카우치 포테이토’처럼 살고 있진 않은지요?

 

퇴근 후 곧장 무기력하게 침대에 픽 쓰러지는 당신!

스트레스 해소법이라곤 고칼로리 음식과 음주 밖에 없는 당신!

지금 이글을 읽으며 ‘이거 내 얘긴가?’ 하며 뜨끔 하는 당신! 이라면 주목해주세요.

무기력한 당신의 삶을 다채롭게 바꾸기 위해 ‘한 달에 하나씩 무조건! 배워보는, YOLO Class’가 탄생했습니다.

 

유익함과 재미 무엇 하나도 놓치고 싶지 않았던 로아인벤션랩의 Project Developer들이 머리를 맞대어

덕후, 똘끼, 재능을 가진 분들을 모시고 웃고 즐기며 자기계발까지 할 수 있는 YOLO Class를 기획했습니다.

 

 

첫 번째 YOLO Class는 넥박 클럽 멤버들에게 매일 아침 고퀄리티 커피를 내려주시는 커피 스타트업 COFFICE의 성낙윤 팀장님께서 출동하십니다. 수년간 카페 창업 컨설팅을 해오신 카페 창업계의 ‘스타’ 일명 ‘성스타’님께서 카페창업의 모든 것을 알려주십니다.

카페 창업에 관심이 있는 분,  같은 관심사를 지닌 사람들과의 소통을 원하는 분, 단순히 커피가  좋은 분,
배울 준비가 된 분이라면 그 누구도 상관없습니다. 자기계발에 아낌없이 투자하는 여러분에게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연트럴파크의 힙한 카페

망리단길의 빈티지 카페

과연 내 월급으로 나만의 감성카페를 차릴 수 있을까?

4월 13일, YOLO Class에서 공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