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핫한 반려동물 스타트업을 만나다] Pet Startup 쇼케이스&데모데이

국내 반려동물 시장이 하루가 다르게 급팽창 중입니다.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용자는 이미 1,000만명을 넘었고, 1인 싱글족, 초고령 시대를 맞이하여 '인생 동반자(Life Partner)'의 한 축이 반려동물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반려동물에 투입하는 소비자의 씀씀이도 계속 커지고 있고, 서비스도 매우 세분화되는 특성을 보이고 있습니다. 상상을 초월할 정도의 서비스들이 등장하고 있는데요, 로아인벤션랩이 수의사와 반려동물을 키우는 고객을 1:1 상담메신저로 연결하는 커뮤니티 서비스 '펫닥'과 함께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반려동물 스타트업 지형도(Pet Startup Map)]를 정리해 봤습니다.  입양, SNS, 펫푸드, 이동, 돌보미, 쇼핑몰, IoT(위치파악, 상태점검), 장례, 병원/장소예약 등에 이르기까지 사실상 인간이 태어나서 사망할 때 까지의 Life Cycle과 별반 다를 바 없을 정도로 다양한 서비스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반려동물 스타트업 지형도]

출처 : 로아인벤션랩, 펫닥 공동제작

 

4월 6일, 국내 최초로 가장 Hot한 반려동물 스타트업 6곳의
Show Case & Demoday 개최!

그래서 로아인벤션랩이 마련했습니다. 4월 6일 목요일 오후 7시~9시까지 국내 최초로 가장 핫(Hot)하다고 소문만 반려동물 스타트업 6곳의 Show Case & Demoday가 펼쳐집니다. 이른 바 [Pet Startup Show Case & Demoday]!!

다음과 같은 스타트업이 참여합니다 (위의 반려동물 지형도에서 Highlight 된 6개 기업입니다)

-입양   

-이동 

-돌봄 

-쇼핑몰 

-장례 

-병원/장소 

위치는 로아인벤션랩이 운영하는 넥스트박스(NextBox)에서 열립니다.
(*위치 확인은 여기 를 클릭해주세여)

반려동물 업계의 대기업/중견기업, 그리고 벤처캐피탈 관계자, 실제 반려동물에 관심있는 유관기업들이 오셔서 함께 어우러짐의 향연을 만들어 나갈 예정입니다. 또한 금주 중 본 쇼케이스 & 데모데이에 참석하여 네트워킹 할 분들이 등록할 수 있도록 신청을 받을 예정입니다.

2조 규모가 넘는 반려동물 시장을 리드할 유망 스타트업을 만나보고 싶지 않으세요?

그렇다면 4월 6일 [Pet Startup Showcase & Demoday]에 참석하세요, 반려동물 관련 업계 관계자들과 한번에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Pet Startup Showcase & Demoday 지금바로 참석 신청하기

[행사 안내] 

일자 : 4월 6일 목요일
시간 : 저녁 7시~9시
장소 : 로아인벤션랩 넥스트박스(위치확인은 상기 참조)
행사 순서

19:00~19:40  | Show Case 와 Meet Up 
-6개 Startup CEO/임직원과 참석하신 분들 끼리 간단한 다과를 즐기면서 Squarebox에 설치된 Pet Startup의 실제 서비스 체험과 진솔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19:40~21:00 | Pet Startup IR Pitching 
-6개 Pet Startup의 CEO들이 성실하게 준비한 사업계획서를 5분의 시간동안 발표합니다. 런웨이 처럼 구성된 중앙복도에 참석자들은 모여 편하게 듣고, 질의응답할 수 있습니다. 사회는 로아인벤션랩 김진영 대표가 진행합니다.


business@roailab.com
로아인벤션랩은 버티컬 플랫폼 사이트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전문 액셀러레이터이자 교육전문기관으로서,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첫째, 플랫폼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팅(Garagebox, NextBox 센터 운영, 초기 투자, 엔젤투자조합 운영). 둘째, 린 스타트업 워크샵 프로그램 개발과 운영(기업 및 기관 대상). 셋째, 대기업 대상의 플랫폼 전략과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 워크샵 프로그램 운영과 정기 Advisory Service. 버티컬 플랫폼은 로아인벤션랩이 운영하는 전문 미디어 사이트로서 버티컬 스타트업 및 플랫폼, DT 전략을 키워드로 전문가의 컬럼과 아티클,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글쓴이의 게시물 더 보기]

3 댓글

  1. 이원희 says:

    바이엘 참석합니다

  2. 신창헌 says:

    참석이요~

  3. 장은실 says:

    참석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