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트렌드] 185회 – 에어잼(AirJamz), 노리아(Noria)

  • KBS 1TV 차정인 기자의 T타임의 간판코너 매주 신선한 2개의 Business Model과 매월 1회의 Global IT 이슈를 정리하는 코너, T트렌드를 로아컨설팅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 매주 토요일 밤 12시 45분에 방영되니, 많은 시청바라며, 네이버 TV캐스트 및 온라인을 통해서는 매주 목요일 방영됩니다.

[금주의 T트렌드] 

1. 에어잼 (AirJamz)
- 기타 없이도 연주가 가능한 웨어러블 손목밴드
- 웨어러블 손목밴드를 차고 박자에 맞춰 흔들면 이를 센서를 통해 애플리케이션이 인식해 기타 소리가 나는 원리

2. 노리아 (Noria)
- 실외기 없이 창문에 고정시켜 사용하는 방식의 소형 에어컨
- 제품의 높이가 15cm 밖에 되지 않는 초소형 사이즈이지만, 2~3평 정도 되는 원룸에서 충분히 냉난방 성능을 발휘


business@roailab.com
로아인벤션랩은 버티컬 플랫폼 사이트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전문 액셀러레이터이자 교육전문기관입니다. 'The Invention LAB'을 서비스 브랜드로 스타트업과 대기업간 오픈 이노베이션 전략 프로그램 개발과 실행(KB Future9, 현대모비스 M.Start, SK서울캠퍼스 청년비상 및 브라보 리스타트, 신용보증기금 NEST 프로그램 운영)하는 전문가 집단이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및 플랫폼 전략 워크샵의 선두주자(아마존 AWS와 공동으로 신한금융지주사 프로젝트 수행)입니다. 버티컬 플랫폼은 'The Invention LAB' 팀이 운영하는 전문 미디어 & 블로그 사이트로서 버티컬 스타트업 및 플랫폼, DT 전략을 키워드로 전문가의 컬럼과 아티클,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글쓴이의 게시물 더 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