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전문가 기고 안내] 플랫폼 세상의 스토리텔러를 모십니다

0
1549

버티컬 플랫폼을 운영하는 더인벤션랩의 김진영 대표이사입니다.

저희 버티컬 플랫폼은 나름 오랜기간 동안 플랫폼과 비즈니스 모델이라는 2가지 Key Word를 중심으로 컨설팅과 교육을 진행해 온 경험을 바탕으로 Senior 급 이상 컨설턴트들이 참여하여 만든 Team Blog Style의 본격적인 '플랫폼 비즈니스' 전문 버티컬 미디어 사이트입니다.

버티컬 플랫폼은 IT 업계에 종사하는 업계 관계자들에게 노출되며, 플랫폼 관련 주요 이슈를 공유하는 장으로 발전해왔습니다.

버티컬 플랫폼은 저희 내부 전분가들만 참여하는 팀 블로그가 아니라, 플랫폼 세상의 전문 스토리텔러들에게도 개방되어 있습니다. 더인벤션랩의 주요 IT업계 임직원 2만 여 명에게 본인이 가진 플랫폼 세상의 Insightful한 이야기를 공유하실 분은 언제든지 문을 두들겨 주세요.

기고하실 이야기나 공유하고 싶은 좋은 내용이 있다면 하기 문의처로 연락주시면 검토 후 버티컬 플랫폼 사이트에 기고문을 게재해 드립니다
(VP Guest 및 VP Live에 게재가 되기를 원한다면 직접 내방 후 동영상 촬영 후 5분 IT 소고에 게재합니다).

  • 플랫폼과 비즈니스 모델관련하여 본인의 이름으로 기고하고 싶다면 아래 E-Mail로 연락주세요.
  • contact@theilab.kr(아래 E-Mail 주소를 Click하시면 됩니다)
  • 문의 주실 때 간략히 어떤 내용으로 기고를 하고 싶은 지와 소속/성함/연락처(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플랫폼 업계의 다양한 의견을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Previous article똑똑한 To-Do List, EasilyDo
Next article[5분 IT 小考 4회] 스타트업 열풍과 비즈니스 모델
더인벤션랩은 버티컬 플랫폼 사이트를 운영하는 스타트업 전문 액셀러레이터이자 국내 최고의 Open Innovation Advisory Firm입니다. 더인벤션랩은 스타트업과 대기업간 오픈 이노베이션 전략 프로그램 개발과 실행(KB Future9, 현대모비스 M.Start, SK서울캠퍼스 청년비상 및 브라보 리스타트, 신용보증기금 NEST 프로그램 운영)하는 전문가 집단이며,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및 플랫폼 전략 워크샵의 선두주자(아마존 AWS와 공동으로 신한금융지주사 프로젝트 수행)입니다. 버티컬 플랫폼은 'The Invention LAB' 팀이 운영하는 전문 미디어 & 블로그 사이트로서 버티컬 스타트업 및 플랫폼, DT 전략을 키워드로 전문가의 컬럼과 아티클, 동영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